u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
파워볼실시간

돈버는사이트 동행복권파워볼 파워볼엔트리 다운로드 분석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보아 작성일21-02-19 18:50 조회7회 댓글0건

본문


sky1.gif





/ 출처: KBS '국악동요 부르기 한마당'
지난 11일 KBS 설 특집 방영작 '조선팝 어게인'이 이른바 '왜색 논란'에 휩싸였다.

설 연휴에 방영된 국악 기반의 음악 프로그램에서 일본 전통의 성 건축물 양식인 천수각을 닮은 전각을 무대로 배경을 띄웠기 때문이다.파워사다리

이날치 밴드의 '범 내려온다' 무대에서 일본성으로 보이는 이미지가 등장한 것이다.

판소리 수궁가의 내용을 담고 있어 용궁을 표현하기 위해서 이미지를 사용한 것으로 보인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KBS '조선팝 어게인' 무대에 일본풍의 성이 배경으로 등장했다는 비판이 쏟아졌다.

논란이 확산하자 KBS는 "존재하지 않는 '용궁'이라는 이미지를 구현하기 위해 여러 레퍼런스와 애니메이션 등을 참고했다"며 "용궁 이미지는 상상 속의 용궁을 표현한 이미지일 뿐 일본성을 카피하지않았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KBS의 해명에 불구하고 논란이 더 거세지고 있다. 한 매체가 일본풍 건축물의 이미지는 원본 이미지가 존재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미지는 각종 사진과 이미지를 판매하는 홈페이지에 '일본성' '일본 사원' 등의 이름으로 등록돼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의 얼을 전 세계에 보여주겠다는 취지로 국악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접목한 이른바 '조선팝'을 선보였다. / 백은영 기자

백은영 기자(aboutp@chosun.com)



☞ 네이버 메인에서 TV조선 구독하기
☞ 더 많은 TV조선 뉴스 보기
* 뉴스제보 : 이메일(tvchosun@chosun.com), 카카오톡(tv조선제보), 전화(1661-0190)


- Copyrights ⓒ TV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방송 관련 대화" "스가 장남은 이해관계자" 시인
접대 음성 파일 폭로 후 "기억 안 난다"에서 급변
해당 간부 2명 경질됐지만 인허가 개입 의혹 여전

스가 요시히데 일본 총리가 지난달 18일 소집된 정기국회 개원에 맞춰 시정방침 연설 도중 물을 마시고 있다. 도쿄=로이터 연합뉴스


일본 총무성 간부들이 지난해 12월 위성방송 관련 회사에 재직 중인 스가 요시히데(菅義偉) 총리 장남으로부터 접대를 받을 당시 방송사업에 대한 대화를 나눈 사실을 인정했다. 이제까지 "대화 내용은 기억나지 않는다"라며 발뺌해온 국회 답변이 거짓으로 드러난 것이다. 이에 스가 총리의 장남이 아버지를 배경으로 위성방송 인허가권을 쥔 총무성 간부들에게 입김을 넣은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확산되고 있다.

아키모토 요시노리(秋本芳德) 총무성 정보유통행정국장은 19일 중의원 예산위원회에서 스가 총리 장남과의 식사 자리에서 방송사업이 화제가 된 사실을 인정했다. 총무성 간부들이 그간 식사의 목적을 "아키타현 출신들의 간담회" "망년회"였다고 주장했던 것을 뒤집은 것이다. 입장이 급변한 것은 지난 17일 주간지 '슈칸분슌'이 스가 총리의 장남인 세이고(正剛)씨 등 도후쿠신샤 관계자와 총무성 간부들의 대화가 담긴 음성 파일을 공개하면서다.

아키모토 국장은 전날 총무성 내부조사까지는 파일 속 목소리가 자신임을 인정했으나 방송 인허가 관련한 대화였는지에 대해선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밝혔다. 그러나 음성 파일에서는 스가 총리의 장남이 "이번 위성방송 이동도"라고 말하며 BS(방송용 위성)와 스타채널(도호쿠신샤의 자회사)을 언급했다. 이에 더 이상 모르쇠로 대응하기 어렵다고 판단한 것으로 보인다. 스가 총리의 장남도 총무성 조사에서 음성 파일과 관련해 "나라고 생각한다"고 인정했다.


스가 요시히데 일본 총리의 장남의 불법 접대 당시 음성 녹취를 공개한 주간지 슈칸분슌. 도쿄=김회경 특파원


아키모토 국장은 이날 "식사를 요청 받았을 단계에서는 (도호쿠신샤 측이) 이해관계자가 아니라고 생각했다"며 "안이했던 인식은 반성하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기억력 부족과 부적절한 발언이 있었던 점은 매우 반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접대를 제공한 스가 총리의 장남이 이해관계자인지 여부에 대한 야당 의원의 거듭된 추궁에는 "이해관계자"라고 시인했다.

그러나 총무성은 이날 아키모토 국장과 유모토 히로노부(湯本博信) 관방심의관을 관방부로 이동시킨다고 발표했다. 거짓 답변에 대한 경질조치인 셈이다. 이들은 접대를 받은 다른 2명의 총무성 간부들과 함께 조사 결과에 따라 정식 처분이 내려질 예정이다. 다케타 료타(武田良太) 총무장관은 17일 "현 시점에서 방송 행정이 뒤틀린 일은 전혀 없다"고 밝혔지만, 이번 접대가 방송 인허가와 관련해 영향을 미쳤다고 밝혀질 경우 스가 정권에 큰 타격이 예상된다.

총무성 간부 4명은 2016년 이후 스가 총리 장남으로부터 최소 12회 접대를 받고 헤어질 때 택시 요금과 기념품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위성방송 인허가를 담당하는 이들이 직무상 이해관계가 있는 위성방송 사업자로부터 접대와 선물을 받은 것은 국가공무원 윤리규정에 어긋난다.

이를 애초부터 거절하지 못한 배경에는 접대를 요청한 이가 스가 총리의 장남이기 때문이라는 시선이 많다. 스가 총리는 총무성 장관 출신으로 관방장관 시절에도 고위 관료 인사와 총무성 업무에 관여해 왔다. 이에 스가 총리의 아들의 접대 요청을 받을 경우 자연스럽게 스가 총리를 떠올릴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음성 파일 폭로 이전까지 거짓 답변으로 일관한 것은 스가 총리에 대한 '손타쿠(윗사람의 의중을 헤아려 행동함)' 때문이라는 비판이 제기되고 있다.

도쿄= 김회경 특파원 hermes@hankookilbo.com



▶당신이 난민을 혐오하는 이유, 가짜입니다
▶[제로웨이스트] 족발 2인분 일회용품 15개, 재활용은 '0'
▶한국일보닷컴 바로가기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세계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성은 기자]




박철완 금호석유화학(이하 금호석화) 상무 측의 주주제안에 제동이 걸렸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이 박 상무 측이 신청했던 '주주명부 열람 및 등사 가처분' 결정일을 뒤로 미루면서다.FX마진거래

19일 재계 및 법조계에 따르면 이날 오후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주주명부 열람 및 등사 가처분 신청은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박 상무 측이 주주제안했던 배당금 증액에서 계산 착오가 문제됐던 것으로 전해졌다. 법원은 추후 심문 기일을 한 차례 더 열기로 했다.

당초 박 상무 측은 지난달 말 박찬구 금호석화 회장 측과 공동보유관계 해소 공시를 냈고 비슷한 시기 회사 측에 △본인의 사내이사 추천 △사외이사·감사 추천 △배당확대 등 내용이 담긴 주주제안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중 배당확대에 대한 부분이 문제가 됐다. 금호석화 정관상 우선주는 보통주보다 주당 배당금이 50원 더 높게 책정되지만 박 상무 측은 100원을 더 상향 책정, 보통주 1주에 대해 1만1000원의, 우선주에 대해 1만1100원의 배당 확대를 요구했던 것으로 파악됐다.

박 상무 측 법률대리를 맡은 KL파트너스는 이 부분에 대한 착오를 사전에 인지해 심문 기일 당일 회사 측에 전달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반면 회사 측은 이를 확인하지 못한 관계로 양 측 상호 확인이 필요하단 이유로 심문 기일이 하루 더 잡힌 것이다.

문제는 금호석화의 3월 정기 주주총회가 다가오면서 표대결을 예고한 박 상무 측이 주주명부 확인이 늦춰져 우군을 확보하는 시간이 그만큼 부족해 질 수 있다는 점이다.

주주명부 열람 신청은 지분율 5% 미만의 드러나지 않은 주주들을 확인, 표대결을 벌이겠다는 것으로 통상 경영권 분쟁시 진행되는 과정 중 하나로 여겨진다.

한 재계 관계자는 "배당금 계산을 잘못했다는 것은 그만큼 준비과정이 허술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예"라며 "무엇보다도 박 상무 측의 이번 주주제안을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적이 뚜렷하지 않음을 뒷받침한다"고 지적했다.

현재 박 상무의 지분율은 10%로 회사 최대주주다. 박 회장의 회사 지분율은 6.69%,박 회장의 자녀들인 박준경 전무는 7.17%, 박주형 상무는 0.98%다. 세 사람의 지분율만 놓고 보면 14.84%로 박철완 상무보다 4.84%포인트 높다.

김성은 기자 gttsw@mt.co.kr

▶부동산 투자는 [부릿지]
▶조 변호사의 가정상담소
▶줄리아 투자노트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데일리 이영훈 기자] 19일 서울 중구 서울광장에서 엄수된 고 백기완 통일문제연구소장의 영결식에서 추모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이영훈 (rok6658@edaily.co.kr)

▶ #24시간 빠른 #미리보는 뉴스 #eNews+
▶ 네이버에서 '이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 빡침해소,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서울 동작구 흑석동 중앙대학교 병원 전경

아내가 대학병원의 오진으로 사망했다는 주장이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라왔다. 논란이 커지자 해당 병원은 “정상 진료였다”고 반박했다.

청와대 청원 게시판에 지난 17일 올라온 ’36세 아내가 대학병원의 오진으로 사망했다'는 제목의 글에서 청원인은 “2020년 5월부터 아내가 중앙대병원에서 1차, 2차 항암주사를 맞았지만 차도가 없었다”고 했다.

청원인에 따르면 그의 아내는 작년 2월 중앙대병원에서 아이를 출산한 이후 4월경 몸에 이상이 생겨 검사를 받았다고 했다. 그는 “혈액내과 담당교수는 저를 불러 ‘아내가 혈액암 초기이며 젊은 나이이니 크게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했다”며 담당교수가 새로운 신약 항암주사를 추천했다고 밝혔다.

보험이 되지 않아 1회당 600만원의 주사를 총 4회 접종해 2400만원에 달했다는 게 그의 주장이다. 청원인은 “아내의 상태는 보기에도 안타까울만큼 안 좋아졌다”며 “몸무게는 37㎏까지 빠지고, 제대로 걷지도 못하는 상태까지 왔다”고 했다.


/청와대 국민청원

청원인의 아내는 10월 B병원으로 옮겨 혈액내과에 입원해 처음부터 다시 검진을 받았다. 청원인은 “검진 결과 혈액암이 아니라 만성 활성형 EB바이러스 감염증 및 거대세포 바이러스라고 다른 진단을 했다”고 썼다.

이어 “B병원 교수들이 젊은 사람들이 무슨 돈이 있어 비싸고 효과도 없는 항암주사를 4회 맞았는지 이유를 물었고, 중앙대학교 병원 교수님이 추천해서 맞았다고 답을 하니, 더 이상의 대화는 없었다”고 했다.

결국 청원인의 아내는 올해 1월 14일 병원에서 사망했다.

논란이 커지자 중앙대 병원은 “정확한 검사를 통해 악성림프종(혈액암)으로 환자를 진단했으며, 이후 표준 지침에 따라 정상적인 진료와 치료를 시행했다”고 했다.

또 “치료 기간 내내 국민건강심사평가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승인받은 약제 조합만을 투여했으며, 마지막에 사용한 고가약제 역시 림프종 치료에 승인받은 항암치료제였다”며 “고가의 약이지만 치료를 기대해볼 수 있다는 점을 보호자 측에 설명하고 사전 동의 하에 투여한 약제”라고 했다.

중앙대병원은 “환자분이 쾌차하시기를 기대했지만 그렇게 되지 못한 점에 안타까운 마음이 크며, 유가족분들의 슬픔과 고통에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했다.

[오경묵 기자 note@chosun.com]




▶ 조선일보가 뽑은 뉴스, 확인해보세요
▶ 최고 기자들의 뉴스레터 받아보세요
▶ 1등 신문 조선일보, 앱으로 편하게 보세요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파워사다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